Перейти к содержанию
Proxy

PlayBunk - 게임 커뮤니티를위한 블록 체인 플랫폼


bisiland

Рекомендуемые сообщения

playbunk logo

 

PlayBunk는 암호 해독 토큰 (cryptocurrency token)을 사용하여 트랜잭션을 보호 할 블록 체인 커뮤니티의 이점을 결합하여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에 고유 한 개념을 제시합니다. 이것은 디지털 게임 배포를위한 분산 된 플랫폼으로 제안되었습니다. 비디오 게임 개발자 커뮤니티에 다양한 방식으로 힘을 실어 줄 것입니다. 블록 체인 기반 게임뿐만 아니라 PC 게임도이 공통 플랫폼에 통합 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은 게임 배포, 게임 아이디어 개발,이 플랫폼을 사용하여이 영역에서 네트워크뿐만 아니라 공동 작업을 할 때 게임 커뮤니티에 도움이되는 몇 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PlayBunk의 특징
게임 배포판 인 PlayBunk의 기능인 디지털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서 PC 게임 개발자는 블록 체인 플랫폼 용 게임뿐만 아니라 유용한 도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관련 콘텐츠를 광범위하게 액세스 할 수 있으며 플랫폼의 일부가되고 서비스에 가입하면 이러한 리소스를 사용하는 비용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게임은이 프레임 워크에서 게임 애호가에게도 제공 될 것입니다. 개발자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다른 콘텐츠와 네트워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블록 체인 플랫폼 용 게임을 개발할 수있는 도구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체크 아웃 할 다양한 게임과 개발자를위한 게임 판매 또는 거래를위한 마켓 플레이스가 있습니다.
게임 매니아뿐만 아니라 개발자에게 유리할 토너먼트도있을 것입니다. 게이머는이 플랫폼에서 고유 한 게임에 액세스 할 수 있지만 경쟁 토너먼트도 참가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뿐만 아니라 게시자도 창의적인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Creator 's Lounge는 이러한 커뮤니티가 게임을 활용하고,이를 홍보하고, 개발자 도구를 사용하여 블록 체인 플랫폼에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독특한 공간입니다.
시스템은 Bunk 유틸리티 토큰을 통해 사이트의 트랜잭션을 용이하게합니다. 이것은 블록 체인 게임 플랫폼과이 커뮤니티의 사용자가 서로 거래 할 수 있도록 채택 할 수있는 ERC 20 호환 토큰입니다. 또한이 플랫폼에서 게임을 구매할 때뿐만 아니라 토너먼트에서 수상자에게주는 상을 줄 것입니다.

이것은 개발자뿐만 아니라 플레이어 모두에게 게임 커뮤니티를 위해 제안 된 특정 모델입니다. 블록 체인 플랫폼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디지털 및 블록 체인 기반 게임을 홍보하기 위해 고안된 모델이 유리할 것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플랫폼이 얼마나 잘 실행되는지 알게됩니다.

 

토큰 세부 정보
이름 : Bunk

상징 : 번크

총 토큰 공급 : 888,000,000

TOKEN PRE-SALE : 26.03.2018 - 15.04.2018; + 25 % 보너스 토큰

토큰 판매 : 16.04.2018 - 30.05.2018 (18.04.2018 - 15.05.2015 사이에 + 15 % 보너스 토큰)

토큰 판매 가격 : 1 BUNK = 0.00048 ETH

 

상세 사항은:

웹 사이트 : https://www.playbunk.com/
백서 : https://www.playbunk.com/files/pbwhitepaper.pdf
전보 : https://t.me/playbunkico

 

내 Bitcointalk 프로필 링크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182404

Ссылка на комментарий

Для публикации сообщений создайте учётную запись или авторизуйтесь

Вы должны быть пользователем, чтобы ост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

Создать учетную запись

Зарегистрируйте новую учётную запись в нашем сообществе. Это очень просто!

Регистрация нового пользователя

Войти

Уже есть аккаунт? Войти в систему.

Войти
×
×
  • Создат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