Перейти к содержанию
Proxy

ZEEW


bisiland

Рекомендуемые сообщения

image.png

 

오늘 우리는 상품 배달의 범위에 관해 당신과 이야기 할 것입니다. 집에서 물건을 보내거나 배달하기 위해 며칠을 기다릴 것입니다. 사실, 때로는 받아 들일 수 없는데, 그 이유는 그들이 마감 시간을 앞당기 기 때문에 여러 번 빨리 모든 것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동의하십시오.이 영역에는 사기성 메모가 있습니다. 상품이 고객에게 다가 가지 않고 배달 단계에서 사라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인수에 대해 걱정할 수있는 매우 심각한 요소입니다. 따라서 오늘은 그러한 기술이 있습니다. 덕분에 배달이 가속화 될 수있을뿐만 아니라 현장에서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좋은 사람이 아니라 좋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기를 원합니다. . 그래서 저는 Zeew라는 프로젝트를 여러분에게드립니다. 이제 내가 너에게 그에게 말 할께.

Zeew는 본질적으로 며칠을 기다릴 필요없이 매우 빠른 시간 내에 구매 항목을 전달할 수있는 플랫폼입니다. 결국이 프로젝트의 팀은 마케팅 및 판매 분야의 직원이기 때문에 내부에서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심각합니다. 외관상으로,이 동일한 살인은 단 몇 배나 더 가파르고 빠릅니다. 경쟁사와 달리 단시간 내에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이 네트워크는 상품이나 물건을 제공해야하는 비즈니스 파트너를 대상으로합니다. 이것으로, 주에서 택배를 유지하는 것과 같은 필요성이 없습니다. 이 프로젝트 덕분에 필요한 경우 택배를 주문하면 상품이 매우 빨리 배달됩니다. 이 플랫폼 덕분에 Zeew와 함께 일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일정한 가격으로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경쟁사와 비교할 때 배송 속도는 놀랍고 빠릅니다. 또한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으로 수행 할 수있는 편리한 주문의 심각한 장점. 플랫폼은 간단하고 직관적 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용자에게 친숙합니다. 다음으로,이 플랫폼에서 주문이 어떻게 이루어지고 배송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사실, 원칙적으로 아무런 난처한 일도 없습니다.

2.png

 

첫 번째 대기열에서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웹 사이트에서 게재 주문을합니다.
그 후에 가장 가까운 택배가 당신의 주문을 받고 당신을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면 빨리 배달됩니다.

소포가 택배로 발송 된 후 배달 시간이 분 단위로 계산되고 구매자는 소포가 소지 할 금액을 확인합니다.

매우 편리합니다. 특히 비즈니스에서 택배 직원의 유지 보수는 과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똑같은 일을 할 택배를 주문하는 것이 더 쉽고, 필요한만큼 돈을내는 것이 간단합니다.

이제이 프로젝트의 ICO 판매 단계에 대해 이야기하고자합니다.

보시다시피,이 프로젝트는 이미 투자자들의 지원을 얻었습니다.
Pre-ICO의 결과를 통해 매우 명확하게 볼 수 있으며, 수요가 있고 프로젝트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라운드는 판매 전 최대 목표에 도달 한 후 일정보다 앞서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판매의 주요 단계가 예상됩니다. 2018 년 4 월 25 일에 시작되어 2018 년 5 월 12 일에 개최 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주요 매출의 첫 단계 일뿐입니다. 2018 년 5 월 25 일에서 2018 년 6 월 23 일까지 3 단계가 더 진행됩니다.
첫 번째 단계의 가격은 1 ZEEW = 1 $입니다.
또한 가격은 무대에 따라 올라가고 ZEEW 토큰 당 1.20에서 1.60까지 다양합니다.
총 20 개의 483 871 ZEEW가 출시 될 예정입니다.
동시에 12,000,000 개의 ZEEW가 판매 될 예정입니다.
수수료의 최소 목적은 20 만 달러입니다.
최대 수수료 목표 : 모든 12,000,000 개의 ZEEW 토큰 구현.


상세 사항은:

공식 웹 사이트 : https://ico.zeew.eu/
ANN :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2941275.0
백서 : https://ico.zeew.eu/ZeewWhitepaper-V2-D4.pdf
Facebook : https://www.fb.com/ZeewApp/
Twitter : https://t.co/ZeewApp
전보 : https://t.me/Zeewgroup

 

내 Bitcointalk 프로필 링크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182404
My Ethereum 월렛 주소 - 0x6D8D4D746954bA10E5A0CA46b63919fc16545C09

Ссылка на комментарий

Для публикации сообщений создайте учётную запись или авторизуйтесь

Вы должны быть пользователем, чтобы ост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

Создать учетную запись

Зарегистрируйте новую учётную запись в нашем сообществе. Это очень просто!

Регистрация нового пользователя

Войти

Уже есть аккаунт? Войти в систему.

Войти
×
×
  • Создать...